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일요일 오전에 청계사로 고고씽~~
청계사는 거의 1년만에 와보는듯하다. 청계사를 일요일에 가보긴 처음이였는데. 왠만하면 일요일엔 오지 말아야 할듯...
등산객과 청계사 방문객으로 미어터지더라. 가뜩이나 넓지도 않은 도로에서 차피하랴 사람피하랴...정신이 없었다~
근데, 컴팩트 크랭크와 30T스프라켓의 조합은 정말 ㅎㄷㄷ 이라는 말이외엔 다른 표현이 필요 없을 듯 하다.
하긴 원래 타고 있던 잔차가 스탠다드크랭크(그것두 52-42T...쩝~)에 스프라켓이 25T였는데..
가벼운 체구에 파워가 약해서 경사도가 조금만 있어도 댄싱을 치던 내가 거의 왠만한 경사도에서도 싯팅이 가능한게...
거의 반칙수준이더라는..^^..왼쪽 무릎만 멀쩡했으면 100% 싯팅으로 완주가 가능 했을 듯 하다.
왼쪽다리의 근력이 예전같지 않아서 걱정이긴 하지만, 첼린지RC랑 부지런히 안양 곳곳의 업힐들을 돌아 다니면 좋아 지지 않을까?..^^..
내려오는 길에 올라오는 몇몇 라이더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있었는데 개중에 생활자전거로...게다가
초딩 3~4학년정도로 보이는 아들을 뒤에 태우고 업힐을 올라오시는 어느 아빠를 보고 완전 멘붕에 빠졌다!!
백운호수를 경유하여 모락산 터널을 가려는 것이 원래 목표 였으나 집으로 빨리 귀환하라는 마눌님의 전화에
아쉬운 마음으로 폭풍귀가~~
청계사에서 집으로 올때는 항상 인덕원 푸르지오 아파트를 끼고 메가벨리가 있는 학의천 평촌쪽 도로(학의로)를 타고 오는데, 여기는 차량과 신호등이 거의 없고 노면 컨디션도 좋아서 정말 잔차타기 좋은 숨겨진 스팟이라는~ 다만 아쉽게도 길이 넘 짧다는거...
근데 샤방하게 1회전 했는데. 브라이튼 라이더40은 무려 778Kcal 이나 소비했다고 하네...이거 믿을 수가 없구만!!
아무래도 담번엔 아이폰에서 엔도몬도, 스포츠트래커 모두 켜놓고 소비칼로리의 정확도를 비교 해봐야 할듯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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